FASHIONFEATURED

특별하고 센스 있는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원한다면 

사랑하는 이를 위한 선물 고민은 끝이 없는 법.

2월 14일은 연인에게 소중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밸런타인데이에 좀 더 특별하고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 ‘먹지 말고 패션에 양보하세요’ 초콜릿 닮은 백

땅의 기운을 머금은 브라운 컬러는 그 자체로 따뜻함과 클래식함을 동시에 풍긴다. 초콜릿을 닮은 브라운 색상의 가방은 어떤 룩에도 쉽게 매치할 수 있어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해 줄 것이다.

특별하고 센스 있는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원한다면  | 1
[사진제공=르메르, 크로아상백]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르메르(LEMAIRE)는 패션 피플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시그니처 ‘크로아상백’을 짙은 초콜릿 컬러로 내놨다. 르메르만의 감성이 담겨있어 성별 구분 없이 누구나 스타일링에 유니크한 멋을 더할 수 있다. 이 중 미디움 사이즈는 수납공간이 넉넉해 실용적이며 데일리하게 착용하기 좋다.

특별하고 센스 있는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원한다면  | 2
[사진제공=자크뮈스, 르 그랑 치키토]

프랑스 브랜드 자크뮈스(Jacquemus)는 매듭 포인트가 매력적인 버킷백 ‘르 쁘띠 투르니(Le Petit Tourni)’와 기하학적인 톱 핸들 디자인이 돋보이는 토트백 ‘르 그랑 치키토(Le Grand Chiquito)’를 라이트 브라운 컬러로 출시했다. 부드러운 가죽 소재에 골드빛 로고를 더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 ‘하트’ 디자인으로 표현해 보는 마음

좋아한다는 말 대신 마음을 표현하고 싶을 때 하트보다 더 확실한 게 있을까. 패션 아이템에 적용된 하트는 그 컬러와 모양에 따라 사랑스럽거나 때로는 멋스러운 포인트가 된다. 말로 하는 고백이 쑥스럽다면 하트 디자인이 더해진 아이템을 조심스레 건네보자.

특별하고 센스 있는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원한다면  | 3
[사진제공=아미]

아미(AMI)는 하트 로고가 적용된 목걸이를 출시했다. 실버, 골드 두 가지 컬러로 다양한 룩에 세련된 포인트를 줄 수 있어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제격이다.

특별하고 센스 있는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원한다면  | 4
[사진제공=아미]

광택 있는 블랙 하트로 멋을 더한 카드지갑도 괜찮은 아이템 이다. 깔끔한 톤온톤 로고가 반영돼 데일리로 들고 다니기 좋은 무난한 디자인 이다.

특별하고 센스 있는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원한다면  | 5
[사진제공=삼성물산 패션]

가니(GANNI)는 이번 시즌 첫선을 보인 하트 지구 그래픽이 프린팅된 티셔츠를 추천 했다. 핑크와 그린이 어우러진 컬러 조합과 큐빅 디테일을 살린 브랜드 로고를 통해 트렌디한 무드를 강조한 제품이다.

특별하고 센스 있는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원한다면  | 6
[사진제공=플레이 꼼데가르송]

플레이 꼼데가르송(PLAY COMME DES GARCONS)은 글로벌 스니커즈 브랜드 컨버스와 협업한 신발 ‘척 70’을 추천했다. 여러 개의 작은 시그니처 하트 로고가 감각적으로 반영된 디자인은 경쾌한 무드를 연출해준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20240208_10-Corso-Como-Seoul_01.jpg입니다
[사진제공=10 꼬르소 꼬모 서울]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10 Corso Como Seoul)은 핑크색 하트 로고로 사랑스러운 무드를 더한 볼캡을 선보였다. 트윌 코튼 소재로 착용감이 우수하며 다양한 룩에 캐주얼하게 매치할 수 있다.

특별하고 센스 있는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원한다면  | 7
[사진제공=10 꼬르소 꼬모 서울]

동일한 하트 디자인의 핑크색 키링도 함께 추천한다. 부드럽고 포근한 소재로 백팩, 에코백 등에 달면 귀여움을 배가 시킬 수 있다.

남호성 해외상품4팀장은 “르메르와 아미 등 MZ세대가 열망하는 신명품 브랜드들이 선보이는 트렌디한 상품들은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라며,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초콜릿 외에도 르메르의 크로아상백이나 아미의 하트 목걸이 등 특별한 선물로 소중한 마음을 고백해보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80 Views
6 Shares
0 Comments

류 나라

글로벌 패션트렌드, 마켓 정보를 수집하고 편집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