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공항을 런웨이로 만든 '있지' 4인 4색 패션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20240226_ITZY_01.jpg입니다
Evoto

걸그룹 있지, (ITZY, 예지 류진 채령 유나)가 26일 오전, 꾸레쥬 컬렉션 파리 패션 위크 참석차 파리로 출국했다.

평소 자신들의 개성에 맞춰 멋진 스타일링을 선보인 있지 멤버들은 이날 역시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발휘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예지는 화이트 컬러의 드레스에 블랙 바이닐 자켓으로 완성한 블랙룩에 화이트 컬러의 홀리백을 착용해 엣지있는 포인트를 주는가 하면, 류진은 후드티셔츠에 짧은 기장의 스커트, 그리고 블랙 토트백을 들어주어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룩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채령은 블랙 스트라이프 톱과 데님 팬츠, 그리고 블랙 컬러의 숄더백을 활용하여 다가오는 봄에 훈훈한 여친룩의 정석을 보여주었으며, 유나는 화이트 톱과 바이닐 팬츠, 데님 자켓에 블랙 컬러의 홀리백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공항룩을 선보이며, 4인 4색 공항 패션을 완성했다.

한편, 있지는 28일 오전 10시 30분(파리 현지 시각)에 열리는 꾸레쥬(COURREGES) 24FW 컬렉션 패션쇼에 참석할 예정이다.

203 Views
7 Shares
0 Comments

류 나라

글로벌 패션트렌드, 마켓 정보를 수집하고 편집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