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아이유 주얼리, 화이트 데이 선물 강추

아이유 주얼리, 화이트 데이 선물 강추 | 1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J.ESTINA)]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주얼리 선물을 제안한다.

아이유 주얼리, 화이트 데이 선물 강추 | 2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J.ESTINA)]

제이에스티나는 뮤즈 아이유와 함께한 24 SPRING 화이트데이 기프트 캠페인 컷을 공개하며, 좋은 일이 생길 것만 같은 봄의 설렘을 전했다. 파스텔 톤의 다채로운 풍선을 든 아이유는 핑크색드레스와 함께 ‘클로비아(CLOVIA)’ 주얼리를 착용해 사랑스러운 무드를 맘껏 뽐냈다.

아이유 주얼리, 화이트 데이 선물 강추 | 3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J.ESTINA)]

‘클로비아’는 행운의 상징인 네잎클로버를 모던하게 해석한 디자인으로 ‘사랑과 행운(Love & Luck)’의 의미를 담아 특별한 날 연인을 위한 선물 또는 나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아이유는 반짝이고 입체적인 클로버 쉐입과 메탈릭 한 엣지가 매력적인 ‘클로비아’ 목걸이와 펜던트를 투 웨이로(TWO-WAY) 연출 가능한 ‘클로비아 듀엘로’ 목걸이를 레이어링 하여 클래식하면서도 러블리한 주얼리 룩을 선보였다.

한편, 제이에스티나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아이유가 착용한 ‘클로비아’ 컬렉션 및 베스트 주얼리를 최대 19% 할인하는 시즌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클로비아’ 모티브의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를 서비스로 제공한다.

또한 서울 현대백화점 목동점 및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Lucky Spring’ 화이트데이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특별한 혜택 및 체험 이벤트를 제공한다.

제이에스티나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상품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2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