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컨버스 X 스투시, 웨스트 코스트 감성의 유쾌한 콜라보

컨버스 X 스투시, 웨스트 코스트 감성의 유쾌한 콜라보 | 1
[사진출처=컨버스 (CONVERSE)]

스트릿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컨버스(CONVERSE)가 스포츠 웨어의 아이콘인 스투시(Stüssy)와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을 선보인다.

컨버스 X 스투시, 웨스트 코스트 감성의 유쾌한 콜라보 | 2
[사진출처=컨버스 (CONVERSE)]

스투시는 80년대 후반과 90년대 초, 션 스투시(ShawnStüssy)에 의해 남부 캘리포니아 서프 씬에 설립된 브랜드로 캐쥬얼 웨어의 스타일과 컨셉을 재정립했다. 그 후 웨스트 코스트 스타일을 전 세계 서브 컬처와 유스 문화에 전파하며, 캘리포니아스포츠 웨어의 명성을 이어나가고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컨버스 X 스투시, 웨스트 코스트 감성의 유쾌한 콜라보 | 3
[사진출처=컨버스 (CONVERSE)]

아이코닉 한 파트너십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 컨버스 X 스투시는거친 스웨이드 소재에 시그니처 콜라보레이션 디테일을 더해 브랜드의 헤리티지인 웨스트 코스트 감성으로 척70을 재해석했다.

컨버스 X 스투시, 웨스트 코스트 감성의 유쾌한 콜라보 | 4
[사진출처=컨버스 (CONVERSE)]

컨버스 X 스투시 척 70는 90년대 스타일의 거친 헤어리 스웨이드 소재의 어퍼와 클래식 척을 연상시키는 무광 폭싱의조합으로 탄생했다. 기존의 척 테일러 앵클 패치 대신 스투시의 유명한 스타 그래픽 요소가 더해진 커스텀올스타 패치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헤어리 스웨이드 소재의 ‘블랭크’패치, 텅 부분의 커스텀 스투시 ‘올스타’ 우븐 라벨, 수놓아진 컨버스 ‘올스타’ 로고, 콜라보 삭라이너 그리고 텅 안쪽에 프린트된 스투시 로고 등을통해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디테일들을 찾아볼 수 있다.

레드 컬러 로우탑과 블루 컬러 하이탑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여분의 화이트 컬러슈레이스가 제공되어 두 가지 컬러의 슈레이스를 통해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다.

컨버스 X 스투시, 웨스트 코스트 감성의 유쾌한 콜라보 | 9
[사진출처=컨버스 (CONVERSE)]

컨버스 X 스투시 척 70는 오는 3월8일, 온라인은 컨버스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 스투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되며 오프라인은 스투시 서울챕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947 Views
4 Shares
0 Comments

류 나라

글로벌 패션트렌드, 마켓 정보를 수집하고 편집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