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 주얼리가 브랜드 뮤즈 서현과 함께 ‘24SS 라로사(LA ROSA) 컬렉션’ 캠페인을 새롭게 공개했다.
‘I AM FLOWER’ 컨셉 화보에서 라로사 컬렉션 주얼리를 착용한 서현은 사랑스럽고 페미닌한 모습과 성숙미를 선보이며 매력을 발산했다.
24SS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라로사 컬렉션은 볼륨감 있는 입체적인 무드로 로즈쿼츠와 크리스탈을 활용해 트렌디하면서 우아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매혹적인 장미에서 영감을 받은 고급스럽고 섬세한 스톤 세팅으로 산뜻한 봄 분위기를 한층 더해준다.
주력상품인 2가지 종류의 네크리스는 심플한 금속 면에 꽃잎이 겹쳐진 듯 위로 볼록한 입체감 있는 형태의 디자인으로, 메트로시티만의 섬세한 스톤 쿠션 컷팅 기법이 돋보인다. 불투명하게 폴리싱 되어 은은하면서도 화사하게 빛나는 화이트 크리스탈과 투명하고 맑은 컬러의 로즈쿼츠 크리스탈은 봄의 따스한 느낌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라로사 컬렉션은 네크리스 외에 이어링과 링, 브레이슬릿이 함께 구성되어 무드에 따라 다채롭게 스타일링 가능하다. 일상 속에서 심플하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으로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 연인이나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주얼리 선물로 추천한다.
853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