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처럼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도 스타일을 포기 할 수는 없다. 이 때, 탱크 탑은 우리에게 시원하면서도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공해 줄 만능 치트키가 될 것이다. 소녀시대 서현의 탱크탑 스타일링을 참고해 유용한 탱크탑 스타일에 대해 알아보자.
서현은 얇은 스트랩의 블루톤 스트라이프 탱크탑과, 미디 기장의 데님 쇼츠를 매치해 시원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연출했다. 서현이 착용한 탱크 탑은 베이직한 디자인이지만, 컬러나 패턴에 따라 다양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다양한 하의와의 매치도 좋은데, 특히 데님 하의와 함께하면 캐주얼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느낌이 강조된다. 탱크탑과 데님의 조합에 더해, 서현은 볼캡과 심플한 백을 함께 매치해 일상 속에서도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한 룩을 완성했다. 볼캡은 햇볕을 차단하고, 스타일 지수도 한층 업 시켜 줄 여름철 필수 아이템이니 기억해 두자.
서현은 여기에 화이트 삭스와 샌들을 매치해 다소 귀여우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더했다.
다음 컷 역시 탱크 탑을 활용한 스타일링.
서현은 유니크한 디자인의 민소매 크롭 탑과 진팬츠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그레이 컬러의 크롭 탑은 허리 부분에 컷아웃 디테일이 있어, 시원하면서도 눈길을 끄는 세련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함께 매치한 하이웨이스트 데님 팬츠는 상의보다 어두운 톤으로 초이스해 안정감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했고, 허리 부분 스트랩을 늘어트려 유니크한 무드를 연출했다. 트렌디한 무드를 살려 줄 볼캡과 블랙 숄더백을 더해 스타일 지수를 업 시켜 주었다.
탱크탑은 여름철 유용하면서도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단순히 더위를 피하기 위한 기능성 의류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액세서리와 하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의 연출이 가능한 패피들의 필수품이 되었다. 이 여름이 다 가기 전, 서현의 스타일을 참고해 시원하면서도 트렌디한 여름 패션을 완성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