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가 큰 날씨에 꼭 필요한 아우터! 요즘 날씨에 입기 좋은 봄 아우터 스타일링을 몇 가지를 소개한다.
봄 아우터 하면 자연스럽게 트위드 재킷이 생각난다. 트위드 재킷은 컬러와 디테일에 따라 다양한 무드를 뽐낼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밝은 컬러의 제품으로 선택하면 봄처럼 화사한 오피스룩으로 제격이다.
고윤정은 화사한 트위드 재킷에 톤온톤으로 베이지 컬러 스커트를 매치해 우아한 간절기 룩을 완성 했다.
좀 더 활동적인 스타일링 하고 싶다면, 다리까지 더욱 길어 보이게 하는 부츠컷 팬츠를 초이스 해 보자. 깔끔한 간절기 룩이 완성된다. 신발과 가방은 블랙 컬러의 클래식한 아이템으로 힘을 빼주는 대신 반짝이는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움과 화사함을 더할 수 있다.
트위드 재킷으로 클래식한 스타일링에 도전 했다면, 또 한가지 요즘 같은 날씨에 빼 놓을 수 없는 아이템은 윈드브레이커 일 것 이다.
윈드브레이커는 요즘처럼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큰 날씨에 차가운 바람을 막아주어 휘뚜루마뚜루 착용하기 좋은 만능 아이템이다.
고윤정은 스카이 컬러의 윈드 브레이커에 그레이 컬러의 레깅스 팬츠로 산뜻한 봄패션을 연출했다.
레깅스의 핏이 다소 부담스럽다면, 투박한 매력이 돋보이는 카고 팬츠로 선택해 보자.
편안한 실루엣과 포켓 디테일이 힙해 보이는 효과를 줄 것이다. 여기에 컬러감 있는 키링을 더하면 자칫 칙칙해 보일 수 있는 룩에 포인트가 된다.
신발은 포인트 엣지가 있는 스니커즈를 매치해 활동성과 멋스러움을 더하고, 마무리로 캣아이 쉐입의 안경만 써주면 너드미 넘치는 봄 캐주얼 룩이 완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