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제도르, 론칭 10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로제도르, 론칭 10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 1
[사진출처=임지연 개인 SNS]

주얼리 브랜드 로제도르가 런칭 10주년을 기념해 신제품을 출시하고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제도르, 론칭 10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 2
[사진출처=로제도르]

로제도르는 브랜드 런칭 이래 우수한 제품 기획력과 디자인을 선보이며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대세 배우 임지연을 브랜드 뮤즈로 발탁, 이후 다채로운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펼치며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로제도르, 론칭 10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 3
[사진출처=임지연 개인 SNS]

로제도르는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맞아 두 개의 컬렉션을 대중 앞에 선보인다.

로제도르, 론칭 10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 4
[사진출처=로제도르]

먼저, 경쾌한 색감으로 컬러 판타지를 표현한 돌체 판타지아 컬렉션은 반짝이는 유색 스톤이 저마다의 규칙으로 세팅돼 정제된 리듬 속 화려함을 느낄 수 있는 주얼리로, 2022년 출시 이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돌체 판타지아 컬렉션은 10주년을 기념해 뉴 컬러로 새롭게 재탄생, 블루빛 사파이어와 초록빛 차보라이트로 기존 제품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로제도르, 론칭 10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 5
[사진출처=로제도르]

다음, 금속 메탈 디테일과 반짝이는 스톤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몽테 컬렉션은 로제도르 런칭 10주년을 기념해 특별 기획된 컬렉션으로, 고딕 건축 양식의 아치 실루엣을 로제도르만의 디자인으로 재해석하여 탄생했다. 세밀한 세공력으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일상생활 속 다양한 룩에 웨어러블하게 매치할 수 있는 활용도를 지녔다.

한편,3월 29일(금)부터 4월 10일(수)까지 로제도르는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전 제품 대상 20% 할인 혜택에 추가 10% 할인 혜택을 더해 특별가에 로제도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함께 10주년 기념 신제품 및 베스트 제품에도 30% 할인 혜택을 적용, 로제도르와 함께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하고자 한다.

이어 다이아몬드 3부, 5부 기획 제품은 35% 할인가에 선보이며, 10주년 기념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올해까지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17 Views
7 Shares
0 Comments

류 나라

글로벌 패션트렌드, 마켓 정보를 수집하고 편집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