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덱스, MMA 프로 선수와 리얼 스파링
하이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이 전속 모델 ‘덱스’와 함께한 2024 SS <할거면 진짜로> 캠페인의 후속 편으로 종합격투기(MMA)편을 공개했다.
앞서 다이나핏은 <할거면 진짜로>의 첫번째 캠페인으로 ‘크로스핏’ 편을 공개, 실제 크로스핏 프로 선수들과 경쟁하는 덱스의 모습으로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낳은 바 있다.
4월 15일(월) 다이나핏에서 새롭게 공개한 캠페인 영상은 평소 덱스가 배우고 즐기는 종목인 종합격투기(MMA)를 주제로, 실제 MMA 프로 선수와 덱스의 스파링 장면을 리얼하게 담아냈다.
영상 속 덱스는 선수와 일반인의 차이를 인정하면서도, 프로 선수와의 스파링에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태도를 보여줬다. 상대 선수의 실력에 경의를 표함과 동시에 최선을 다하는 덱스의 마인드는 다이나핏이 추구하는 스포츠를 향한 진정성 및 도전 정신에 상응하며 더욱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영상에서 프로 선수와 격투를 벌이는 덱스는 다이나핏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등판 빅 로고 포인트의 냉감 스트레치 소재 티셔츠와 함께, 활동성이 뛰어난 초경량의 하프 팬츠를 착용해 강렬한 고강도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운동복 스타일을 선보였다.
덱스와 함께한 다이나핏 2024SS 캠페인 영상은 다이나핏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이나핏은 <할거면 진짜로> 인스타그램 오운완 챌린지 이벤트를 활발히 운영 중이며 해당 이벤트는 4월 30일(화)까지 진행된다.
137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