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에서 역시 시선을 끄는 세련된 패션을 선보인 배우 고소영. 그녀는 심플한 블랙 스커트에 화이트 컬러의 상의, 여기에 블랙 가디건을 매치해 클래식 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했다.
여행의 필수품 이라고도 할 수 있는 블랙 선글라스와 시선을 사로잡는 럭셔리하고 볼드한 워치, 심플한 디자인의 이어링과 액세서리들을 초이스해 모던한 느낌을 강조한 룩이다.
여기에 신발은 여성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메리제인 슈즈를 매치, 여러가지 소지품들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빅 사이즈의 숄더백을 스타일링했다.
그녀의 이미지와도 잘 어울리는 이런 시크하고 도시적인 룩은 깔끔한 느낌으로, 사진도 잘 나오니 기억해 둘 것.
또다른 착장은 화려한 패턴이 가미된 미디기장의 스커트에 그레이 컬러 티셔츠를 심플하게 매치한 스타일 이다.
그레이 컬러 티셔츠와 화려한 패턴의 미디 스커트는 생각보다 잘 어울리는 멋진 조합이다. 티셔츠가 심플하고 중성적인 느낌을 주므로, 화려한 스커트와의 대비가 색다른 매력을 줄 수 있다. 스커트의 무늬가 두드러지기 때문에, 티셔츠는 베이직한 컬러의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신발은 스커트에 맞춰 화려하게 갈 수도 있고, 고소영 언니가 매치한 것처럼 무난한 화이트 스니커즈 또는 샌들로 마무리 할 수 도 있다.
액세서리는 간결하게 유지하거나, 스커트의 무늬와 색감을 강조 할 수 있는 컬러풀한 아이템으로 매치해 유니크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도 있다.
44.8k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