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브루노말리, ‘나만의 맞춤 서비스’ 실시

BM 포르티코2금강제화(대표 신용호)가 14SS 신상품 브루노말리 ‘포르티코’ 출시를 기념해 자신의 취향대로 슈즈를 만들 수 있는 MTO 서비스를 실시한다.

브루노말리 ‘포르티코’는 이탈리아 볼로냐 지역의 건축양식인 회랑에서 모티브를 얻은 육각 펀칭을 디자인 요소로 사용한 펌프스 힐이다. 고급 카프 소재를 사용해 세련된 컬러를 표현해 냈고 슈즈 앞 부분에는 내, 외피의 컬러 매치로 포인트를 줬다. 또한 겉에서 보이지 않도록 슈즈 앞쪽에 1cm 플랫폼을 넣어 키 높이 효과와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금강제화 전국 12개 매장에서는 내-외피 컬러, 힐 높이 등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제작할 수 있도록 MTO(Made To Order) 서비스를 진행한다. MTO 서비스를 신청하면 외피는 20가지, 내피와 인솔은 5가지 컬러 중 하나씩을 선택해 원하는 대로 컬러 매치를 할 수 있으며, 별도 변경 가능 부위 4곳은 자신만의 컬러 조합을 할 수 있다. 힐 높이도 7, 8, 9cm 등 3가지 중 하나를 골라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약 6,000가지 디자인이 가능한 포르티코 MTO 서비스는 주문부터 제작까지 총 10일이 소요되며, 가격은 25만 8,000원.

금강제화 관계자는 “포르티코는 절제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로 다가오는 봄, 여성스러운 데이트룩이나 오피스룩에 잘 어울리는 펌프스다”며 “다양한 조합을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만큼 패셔너블한 여성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81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