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맨발에 단독으로 신던 신발에서 삭스와 함께 매치하는 등 계절을 타지 않는 샌들로 유행이 변하고 있는 가운데 가볍고 편안한 스타일의 여름 신발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봄, 여름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레인부츠 외에 신발을 찾고 있다면, MLB(엠엘비)의 24SS 샌들을 주목해보자.
먼저, MLB의 스포츠 무드를 담아낸 청키 러너 샌들은 유니크한 디자인과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착화감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요즘 유행하는 청키 쉐입의 샌들로, 6CM 굽이 있어 키높이 효과로 놀라운 비율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블랙, 화이트, 베이지 등 어떤 코디에나 매치하기 쉬운 컬러로 구성되어 기장감 있는 롱 팬츠 또는 카고 팬츠와 함께 스타일링하기 좋다. 특히 블랙 컬러의 경우 세련되고 유행을 타지 않아 일상에서 다채롭게 활용하기 좋은 샌들로 추천한다.
작년 인기 아이템이던 빅볼청키 마스크를 메리제인으로 재탄생시킨 빅볼청키 마스크 메리제인은 가볍고 통기성 좋은 메쉬 소재를 적용한 신제품이다. 트렌디한 청키 쉐입에 페미닌한 디자인으로 화보 속 노정의처럼 화이트 삭스와 함께 고프코어 스타일로 코디한다면 편안하면서도 힙한 무드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벨크로 타입으로 신고 벗기 쉬워 휘뚜루마뚜루 착용하기 좋은 스니커즈로 요즘 날씨에 제격이다.
최근 패션계에서 유행하고 있는 마이크로 쇼츠와 스타일링하기 좋은 썸머 루즈 니삭스는 레인부츠와 함께 착용해 트렌디하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특히 짧은 하의와 니삭스, 청키한 샌들을 매치한다면 키높이와 스타일리시함을 모두 잡을 수 있어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해준다.
한편, 24SS 여름 샌들 제품은 MLB 공식 온라인몰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