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4’ 로이킴, 新도련님 스타일링
Mnet ‘슈퍼스타K4’ 우승자 로이킴이 대한민국 여심을 사로잡았다.
로이킴은 ‘슈퍼스타K4’ 방송 내내 감미로운 목소리와 탁월한 감성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며 우승을 거머쥐었다. 특히 그는 매번 방송 때 마다 스타일 변신을 시도하며 다양한 매력을 뽐내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과시했다.
특히 로이킴은 평소 생활 모습이 드러나는 숙소 생활에서 엄친아 다운 패션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그는 숙소생활이 노출되는 장면에서 캐주얼하면서 세련된 도련님 패션을 선보이며 여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유난히 캐주얼한 후드 집업을 즐겨입는 로이킴은 얼마 전 방송에서 블랙 컬러의 라운드 티셔츠에 그레이 컬러의 후드 집업을 착용해 무대와는 다른 풋풋한 20대의 느낌을 살려냈다. 그는 후드 집업을 활용해 무심한 듯 멋을 낸 캐주얼 한 연출했으며 빈티지한 컬러감을 선택해 깔끔한 도련님 패션에 자연스러운 멋을 더했다. 지퍼, 후드 디테일을 자연스럽게 연출된 로이킴의 후드 집업은 트루릴리젼 제품으로 알려졌다.
로이킴처럼 훈훈한 도련님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후드 집업을 활용하자. 빈티지한 그레이 컬러가 남자다운 분위기를 전하는 트루리릴젼의 후드 집업은 다양한 스타일링에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다. 데님과 함께 매치하면 캐주얼하고 깔끔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으며 플란넬 셔츠와 매치해도 손색없다.
후드 집업을 겨울 스타일링에 더욱 유용하게 매치하고 싶다면 레이어드 아이템으로 활용하자. 스포티한 라인의 다운 점퍼와 매치하면 활동성 넘치는 남성미를 부각시킬 수 있다. 또 댄디하면서 캐주얼한 패션을 연출하고 싶을 땐 피코트와 함께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부각시키자.
트루릴리젼의 관계자는 “로이킴은 20대 청년의 분위기에 맞게 후드 집업으로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했다”며 “후드 집업은 홈웨어는 물론 다양한 레이어드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어 꾸준히 사랑 받는 아이템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