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 마노모스(MANOMOS)가 뮤즈 남궁민과 함께한 24FW 화보를 선공개 했다.
‘로맨틱 모먼츠(Romantic Moments)’를 주제로 선보인 이번 화보는 ‘조지(GEORGE)와 ‘프렌치(FRENCHY)’ 등 마노모스의 시그니처 아이템과 함께 남궁민과의 로맨틱한 순간들을 담아냈다.
남궁민의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마노모스의 시그니처 제품 ‘조지(GEORGE)’는 아세테이트와 티타늄 프레임의 입체적인 설계를 통해 더욱 가벼워졌으며 둥근 형태의 실루엣은 착용 시 부드러운 이미지를 선사한다.
여기에 골드 컬러의 ‘조지 클립 온’을 장착해 선그라스로 변신, 트렌디하면서도 도회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또한 남궁민이 착용한 카키 컬러의 ‘프렌치(FRENCHY)’는 베이직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멋이 돋보이며 나른한 주말 오후, 분위기 좋은 카페테라스에서 여유롭게 착용하기 좋다. 모던하면서도 볼드 한 프레임과 템플 부분의 장식 포인트가 돋보이며 매력적이고 유니크한 무드를 선사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베이직한 모던함을 추구하는 마노모스와 뮤즈 남궁민과의 두 번째 만남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하반기에는 마노모스와 이츠모 라인 이외에도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제품을 통해 고객분들의 니즈에 부응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노모스와 남궁민이 함께한 화보는 마노모스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남궁민이 착용한 제품과 신상품은 온라인 공식몰과 마모노스 건대 본점과 성수동 쇼룸인 ROOM84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