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가 커서 벨트를 한다? 옛말이다. 벨트는 개성과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다. 어떤 디자인, 어떻게 매치하냐에 따라 스타일에 크나큰 변화를 줄 수 있다.
볼드한 벨트는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주기 좋은 아이템이다.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는 시원한 라피아 소재의 벨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자.
먼저 빈티지한 무드의 패치워크나 워싱 디테일의 데님 스커트는 라피아 소재의 벨트와 잘 어울려 스타일리시해 보인다.
여기에 화사한 컬러감의 상의를 짜임 디테일이 있는 제품으로 골라, 슬리브리스와 함께 레이어드하면 트렌디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에어컨 바람을 생각한다면 얇은 카디건을 준비하는 센스.
전체적인 무드에 맞춰 빈티지함이 느껴지는 안경과 버클 디테일이 있는 슈즈를 매치하면 무심하게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룩이 완성된다.
볼드한 벨트가 부담스럽다면 얇은 벨트는 어떨까? 요즘 처럼 더운 날씨에는 슬리브리스 원피스와 진팬츠를 스타일링 해보자.
이 때, 벨트를 허리선보다 살짝 위에 둘러주면 자연스럽게 다리는 길어 보이고 허리는 강조되는 룩이 된다. 노출이 민망 하다면 반팔티를 이너로 착용하는 것도 방법. 노출을 최소화 할 수 있고, 캐주얼한 무드는 더욱 살릴 수 있다.
신발은 페미닌한 스타일과 캐주얼한 스타일에 모두 잘 어울리는 뮬을 추천한다. 컬러는 벨트와 같은 톤으로 초이스해 전체적인 의상에 통일감을 줄 수있는 룩으로 완성해 보자.
635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