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H&M, 대담한 자신감에 여유로운 셰이프 더하다

H&M, 대담한 자신감에 여유로운 셰이프 더하다 | 1
[사진제공=H&M]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여름을 맞아 아름다운 셰이프와 대담한 프린트가 핵심인 2024 섬머 컬렉션을 출시한다.

H&M, 대담한 자신감에 여유로운 셰이프 더하다 | 2
[사진제공=H&M]

이번 컬렉션은 브라질의 따뜻함, 에너지, 풍부한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모던한 카프탄, 선 드레스, 매치 세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생생하고 선명하면서도 유기적인 스타일을 선보인다. 블랙, 화이트, 베이지, 그레이지, 레드의 세련된 컬러 팔레트를 중심으로 모스와 피스타치오의 그린 악센트 컬러가 더해졌다.

H&M, 대담한 자신감에 여유로운 셰이프 더하다 | 3
[사진제공=H&M]

여성복 컬렉션은 자유분방한 실루엣에 일렉트릭한 느낌을 더했다. 대조적인 트리밍, 강렬한 프린트와 컬러는 브라질의 모더니즘 무브먼트를 대담하고 강렬한 방식으로 해석했다. 여기에 레이스-업 프런트, 엠브로이더리, 플라운스 스커트의 디테일은 자신감을 표현한다.

H&M, 대담한 자신감에 여유로운 셰이프 더하다 | 4
[사진제공=H&M]

주요 아이템은 라피아 효과를 더한 혁신적인 니트 카프탄과 크로셰 아이템, 볼륨감 있는 맥시 형태의 선 드레스, 하늘거리는 티어드 슬리브리스 미니 드레스, 비키니 탑과 함께 매치한 스커트,쇼트 세트가 있다.

H&M, 대담한 자신감에 여유로운 셰이프 더하다 | 5
[사진제공=H&M]

스윔웨어는 반두 스타일 피스, 크로셰 니트 비키니, 트라이앵글 탑, 타이-업 디테일의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액세서리는 청키한 골드 톤 주얼리, 조개껍데기와 산호에서 영감을 받은 귀걸이와 목걸이, 비즈, 라피아 모자와 가방, 통 샌들, 브레이드 슬립-온, 옷과 같이 매치할 수 있는 프린트의 스카프와 사롱 등이 있다.

H&M, 대담한 자신감에 여유로운 셰이프 더하다 | 6
[사진제공=H&M]

“이번 컬렉션의 흐르는 듯한 카프탄, 볼륨감 있는 드레스와 스커트, 쇼트 세트는 편안한 무드를 담고 있습니다. 여기에 유기적인 셰이프의 아이-캐칭 프린트와 볼륨감 있는 플레이로 드라마틱 함을 더했습니다. 이것은 파워풀하고 자신감 넘치면서도 관능적인 느낌을 담고 있습니다”라고 H&M의 컨셉 디자이너인 엘리아나 마스갈로스(Eliana Masgalos)는 말한다.

한편, 포토그래퍼 라파엘 파바로티(Rafael Pavarotti)가 작업한 예술적 비전이 담긴 여성복 캠페인에는 모델 비토리아 세레티(Vittoria Ceretti)와 아녹 야이(Anok Yai), 데빈 가르시아(Devyn Garcia)가 함께했다.

“H&M 섬머 2024 캠페인 촬영을 위해 제가 태어난 브라질에 갈 수 있어 정말 기쁘고 즐거웠습니다. 홈타운에서 작업물을 창작하는 것은 언제나 특별합니다. 자연에 몰입하고 수많은 아름다움에 둘러싸여 컬렉션의 본질을 포착하는 것. 이것은 끝없는 여름의 산들바람처럼 이 놀라운 에너지를 기념하는 것이기도 합니다.”라고 포토그래퍼 라파엘 파바로티(Rafael Pavarotti)는 말한다.

60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