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에서 여름을 맞아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더보이즈 현재가 함께한 청량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코스모폴리탄 7월호에서 선보인 이번 화보는 ‘Walking on Sunshine’을 주제로 ‘눈부신 태양 아래, 완연한 여름을 맞은 더보이즈 현재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꿈같은 찰나’라는 메세지를 담아 한여름을 마주한 마리떼와 더보이즈 현재의 모습을 그렸다.
공개된 화보 속 현재는 마리떼의 캐주얼한 그래픽 티셔츠부터 청량감을 더한 시어서커 셔츠 등 다양한 분위기의 룩을 완벽 소화해 내며 올라운더 현재의 매력을 발산했다.
마리떼에서 새롭게 선보인 로고 플레이가 담긴 빈티지한 무드의 링거 티셔츠와 버뮤다 데님 팬츠로 현재 특유의 부드러운 소년미를 보여주었으며, 특히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은 클래식 로고 슬리브리스와 데님 팬츠로 완성한 룩은 더보이즈 비주얼 센터인 현재의 모습을 한층 더 배가시켰다.
브랜드 관계자는 “더보이즈 현재가 가진 특유의 청량하고 댄디한 모습이 브랜드 마리떼가 추구하는 이상적인 모습과 닮아 있어 만족스러웠다” 며 “더운 야외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포징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덧붙였다.
한편,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와 더보이즈 현재가 함께한 코스모폴리탄 7월호 화보는 오는 4일부터 마리떼 공식 채널 및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오픈을 기념해 공식 자사몰 및 무신사에서 최대 20% 세일 프로모션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