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TREND

[FS화보] 신민아, 시크&섹시 ‘자넬라토’ 화보 공개

20140224_Franco Zanellato_shinminAh (1)배우 신민아의 섹시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태리 가방 브랜드 자넬라토(Zanellato)는 신민아를 메인모델으로 발탁됨과 동시에 2014 S/S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뉴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데일리 백 (Daily bag for New Lifestyle)”이란 테마로 도심 속 일상에서의 시크, 빈티지, 모던스타일의 콘셉트로 진행되었다.

20140224_Franco Zanellato_shinminAh

20140224_Franco Zanellato_shinminAh (2)블랙 미니 드레스로 입은 신민아는 침대에 누워 아찔한 각선미를 선보였는데, 그녀의 섹시한 눈빛과 모습은 마치 영화 ‘아메리칸 뷰티’의 명장면을 연상케했다.

특히 신민아는 화보 컨셉을 완벽하게 이해하며 감각적으로 표현해 내며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한편 자넬라토(Zanellato)의 아이덴티티를 대표하는 포스티나 백은 매 시즌마다 색다른 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새로운 느낌의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민아 화보는 ‘하퍼스 바자’ 2014년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236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