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바지 폭염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 요즘. 블랙핑크 로제처럼 시크한 크롭탑 스타일링을 활용해 시원한 여름 스타일링을 즐겨보자.
식을 줄 모르는 Y2K 트렌드의 영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크롭기장의 티셔츠들.
블랙핑크 로제는 빈티지한 프린트가 멋스러운 화이트 크롭 티셔츠에 하이웨스트 부츠컷 팬츠를 매치해 시크하고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크롭 기장의 셔츠들은 핫하고 쿨한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이 때 실패 없는 크롭탑과 부츠컷 팬츠의 조합을 활용해 보자. 다리가 길어 보이면서 날씬해 보이는 효과까지 챙길 수 있다.
기본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팬츠로 룩이 심심하다고 느껴진다면 시크한 벨트로 포인트를 더하거나, 선글라스등의 심플한 액세서리를 더해 주는 것도 좋다.
더위가 두려워 블랙룩을 시도하기 꺼려진다면, 로제 처럼 크롭 기장의 탑을 초이스 해보자.
적당한 노출은 통풍 효과로 쾌적한 착용감을 느끼게 하고 시각적으로도 시원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만약 로제가 착용한 것과 같은 짧은 하의가 부담 스럽다면, 롱 기장의 스커트를 함께 스타일링해도 좋다. 오히려 긴 스커트는 여성스러운 느낌을 배가시킨다.
여기에 요즘 패셔니스타들의 패션에서 자주 발견되는 헤드스카프를 착용해보면 어떨까?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도 있고, 동시에 다소 심심해 보이는 룩에 멋진 포인트가 된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실버 컬러의 슈즈를 매치하면 페미닌하고 스타일리시한 서머 룩 완성.
5.2k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