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플라스틱아일랜드(PLASTIC ISLADND)’의 2024 가을 컬렉션을 공개했다.
플라스틱 아일랜드의 2024 가을 컬렉션은 ‘ReworkedClassics’, ‘CityDressing’ 라는 키워드로 클래식을 캐주얼하게 재해석한 컴포트룩을 제시한다.
부드러운 소재와 텍스쳐감을 살린 블라우스, 사파리 스타일의 아우터와 활동성을 높인 데님 등 트렌드에 기반한 클래식함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변덕스러운 간절기 날씨를 위한 아이템들로 심플한 아웃핏의 니트 풀오버와 가디건, 탈부착 후드, 티터쳐블 패딩 등으로 구성되어 출시하였다. 소프트한 아이보리와 라이트 그레이 등을 조화롭게 배치해, 깔끔하면서도 포근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화보 속 모델 파워 인플루언서 젤라비는 차분한 톤의 트렌치코트부터 원피스, 셋업 스타일링 등으로 트렌디한 가을 룩을 연출했다.
셋업 스타일링은 젤라비의 가을 룩에서 특히 빠질 수 없는 요소이다. 톤온톤 컬러 매치로 구성된 셋업은 격식 있는 자리부터 캐주얼한 모임까지 다양한 상황에 맞게 스타일링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으며, 특히, 블레이저와 팬츠, 혹은 스커트 셋업은 차분하면서도 트렌디한 가을 아이템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플라스틱 아일랜드 관계자는 “이번 가을 컬렉션은 모던한 디자인의 편안한 룩을 제시한다”며, “간절기 날씨에도 딱 맞는 아이템들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플라스틱아일랜드의 가을 컬렉션은 전국 플라스틱아일랜드 백화점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 더에이몰을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