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살펴 볼 배우 박소담의 패션은 블랙 컬러를 활용한 세련된 미니멀룩이다.
전체적으로 블랙 컬러만을 사용한 시크한 스타일로, 각각의 아이템에서 디테일과 고급스러움이 돋보여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착장이다.
박소담은 블랙 롱 원피스를 착용해 단정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는데, 허리 라인을 슬림하게 잡아주면서도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여성스러운 스타일이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블랙 숄더백과 무게감 있는 롱 부츠로 포인트를 줬다. 블랙 롱 부츠는 원피스와의 통일감을 유지해 줌과 동시에 전체적인 룩에 무게감을 실어 주는 아이템으로, 다리를 길고 슬림하게 보이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스타일링 팁
- 올 블랙 룩의 매력 – 블랙 컬러는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다양한 상황에 어울리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올 블랙 스타일은 초이스 하는 액세서리나 소품에 따라 더욱 개성 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 디테일이 포인트 – 심플한 스타일일수록 옷의 실루엣이나 옷감의 텍스쳐, 부츠 같은 작은 디테일이 전체적인 룩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역할을 한다.
- 액세서리로 균형 잡기 – 심플한 스타일에서는 액세서리를 너무 화려하게 하기보다는, 과하지 않은 소품을 활용해 전체적인 스타일을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것이 좋다.
6.6k Likes
3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