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가 브랜드 모델로 활약 중인 고윤정, 크러쉬와 함께한 2024 겨울 푸퍼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따스한 모든 것들이 온몸을 감싸는 상상을 하며 그린 ‘IMAGINE SOMETHING’을 주제로 패딩을 형상화한 오브제를 통해 고윤정, 크러쉬의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푸퍼 스타일링을 카메라에 담았다.
특히, 고윤정과 크러쉬가 착용한 푸퍼 컬렉션은 전 상품 모두 유러피안 덕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다 가벼운 착용감과 보온성에 집중하였으며, 차가운 공기 유입을 방지해 겨울철 야외 활동 시에 적합한 아이템이다.
배우 고윤정은 무심한 듯 쿨한 분위기와 도회적인 스타일로 브랜드와의 케미를 완벽하게 보여주었다.
스탠다드 핏의 클래식 로고 덕 다운 푸퍼와 블랙 원피스를 함께 믹스 매치해 고윤정만의 트렌디한 윈터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클래식 로고 푸퍼 베스트와 슬림핏 니트 카디건을 함께 착용해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 밖에도 우먼 라인의 크롭 덕 다운 푸퍼는 다양한 로고 플레이와 베이직, 글로시 두 가지 소재로 출시되어 컬러와 소재의 변주를 더했다.
가수 크러쉬는 클래식 로고의 덕 다운 푸퍼와 와이드 팬츠를 함께 매치해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짙은 브라운 컬러의 베이직 푸퍼는 니트 후디 풀오버, 와이드 치노 팬츠와 함께 연출해 캐주얼룩의 정석을 보여주는가 하면, 그레이 컬러의 글로시 푸퍼 아이템과 빈티지한 워싱의 데님 팬츠를 함께 매치해 트렌디한 푸퍼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했다.
특히 크러쉬가 착용한 덕 다운 베스트는 설경을 담은 자체 개발 그래픽 패턴을 포인트로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블랙, 브라운, 라이트 옐로우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고윤정과 크러쉬가 착용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2024 푸퍼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온라인 플랫폼 무신사를 포함한 29CM, HAGO에서 공개되며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오는 10월 31일까지 최대 10%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1972년 마리떼 바슐르히와 프랑소와 저버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트렌드를 이끄는 유러피안 감성 캐주얼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