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Sabato De Sarno)의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시대를 초월한 하우스의 유산인 구찌 홀스빗 1953 로퍼를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구찌의 상징적인 엠블럼과 함께 진화를 거듭해 왔으며, 오늘날 사바토 데 사르노의 남성복 컬렉션에서도 핵심적인 요소로 작용하는 구찌 홀스빗 1953 로퍼의 시대를 초월한 여정을 이어 나간다.
구찌는 1953년, 하우스의 장인 정신, 혁신,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에 대한 헌신을 상징하는 구찌 홀스빗 1953 로퍼를 출시하며 처음으로 슈즈 제품을 선보였다. 출시 당시 이 로퍼는 편안함과 캐주얼함, 세련된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디자인으로 우아함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제시했다. 승마에서 영감 받은 두 개의 고리와 이를 연결하는 바(bar)로 이루어진 홀스빗 엠블럼은 당시 고객들 사이에서 유행하던 승마 관련 라이프스타일을 연상시키며 큰 인기를 끌었다. 70여 년이 지난 현재에도 이 홀스빗 엠블럼은 구찌의 다양한 컬렉션에서 주요 모티브로 사용되고 있으며, 구찌 1953 홀스빗 로퍼는 오늘날까지 하우스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새로운 구찌 홀스빗 1953 로퍼 캠페인은 책, 음악, 예술로 둘러싸인 창의적인 공간을 배경으로 이탈리아 배우이자 시나리오 작가 및 감독인 피에트로 카스텔리토(Pietro Castellitto)의 여유로운 모습을 담아냈다. 그는 캐주얼한 룩부터 세련된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넘나들며, 어떤 스타일에도 변함없는 존재감을 지닌 구찌 홀스빗 1953 로퍼를 선보인다. 배우 폴 메스칼(Paul Mescal), 구찌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샤오잔(Xiao Zhan), 그리고 배우 킹슬리 벤-아딜(Kingsley Ben-Adir)에 이어 새로운 주인공과 함께하는 이번 구찌 홀스빗 1953 로퍼 캠페인은 개성과 독창성, 현대적인 우아함을 아우르는 현대 남성성에 대한 구찌의 진화하는 비전을 반영한다.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선보이는 구찌 홀스빗 1953 로퍼는 구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및 구찌 가옥 등 선별된 구찌 스토어를 포함해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Gucci.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새로운 캠페인은 구찌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