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GUESS (이하 ‘게스’)에서 수지와 함께한 겨울 아우터 화보를 공개했다.
올 겨울 영하 18도 이하의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는 가운데, 게스에서는 프리미엄을 강조한 ‘블랙라벨’ 컬렉션과 트렌디한 데일리 캐주얼 무드의 ‘페더라이트’ 컬렉션을 동시에 선보여 아우터 선택의 폭을 넓혔다.
‘블랙라벨’ 다운 패딩은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실루엣이 특징으로 최근 패션계의 대표적 키워드인 드뮤어 트렌드를 반영해 부드러운 크림 컬러와 딥블랙 컬러 등 절제된 컬러감과 세련된 디테일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화보 속 수지는 톤온톤 룩으로 우아한 무드로 아우터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시즌, 가벼운 착용감과 뛰어난 보온성으로 큰 사랑을 받은 ‘페더라이트’ 패딩은 피부톤을 밝혀주는 실버 컬러의 봄버 스타일 아우터, 글로시한 소재의 루즈핏 푸퍼 등 더욱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화보 속 신상 패딩을 비롯한 게스 아우터들은 오늘부터 게스 공식 온라인몰과 게스의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페더라이트 아우터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롯데백화점 수원점, 스타필드 수원 등 11월과 12월, 2개월 간 전국의 매장에서 릴레이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이다.
156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