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과 축하의 계절인 연말 시즌을 맞이하여, 베르사체가 대표적인 화려함과 대담함을 담은 고급 의류, 액세서리, 홈 데코 제품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매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연말을 선사하던 베르사체는 이번 시즌 더욱 개성 있고 세련된 스타일의 컬렉션을 통해, 한층 더 즐거운 연말 시즌의 마법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이번 연말을 기념하여, 전 세계 베르사체 부티크에서는 매혹적인 캔디샵 콘셉트를 가지고 신제품 ‘태그 백’을 선보인다.
베르사체의 자유로운 에너지를 담아낸 태그 백은 기본적인 블랙 앤 화이트와 사랑스러운 파스텔톤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참과 태그를 개인 맞춤형으로 추가할 수 있어 자신만의 개성을 재미있고 무한하게 표현할 수 있다.
2024 홀리데이 컬렉션은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디자인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특히 풍부한 컬러 사용이 눈길을 끈다.
여성용 셔츠와 드레스에는 짙은 립스틱 레드를, 남성 셔츠에는 라임 그린 색상의 딸기 그래픽 무늬를 사용하였으며, 클레이오 백에는 새로운 딸기 잼 핑크 컬러가 추가되었다.
메탈릭 색상은 연말의 반짝임을 표현하며, 베르사체의 ‘V’가 포인트인 힐이 달린 펌프스, 화려한 주얼리, 그리고 미니 스터드로 장식된 프로테아 백 메두사에 사용되었다.
독특한 꼬임 디자인과 베르사체의 상징적인 메두사 안전핀을 새롭게 활용한 점도 주목할 만한 포인트다.
베르사체 글로벌 앰배서더인 에스파의 닝닝과 함께한 이번 홀리데이 캠페인에서는 연말 시즌의 다채로운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특별한 자리에 어울리는 스타일로는 컷아웃 디테일과 베르사체의 상징적인 메쉬 메탈 디테일이 적용된 테일러드 재킷을 착용했으며, 달마시안 패턴이 들어간 포근한 니트 스웨터로 캐주얼하게 매치했다.
닝닝이 들고 있는 프로테아와 클레이오 백은 격식을 차린 자리와 캐주얼한 자리 모두에서 완벽하게 어울린다.
새롭게 출시하는 ‘태그 백’이 포함된 2024 홀리데이 컬렉션과 닝닝과 함께한 캠페인을 참고하여,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따뜻하고 특별한 연말을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