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임지연이 주얼리 화보를 통해 한층 화려해진 미모를 뽐냈다.
프리미엄 패션 주얼리 브랜드 로제도르는 15일(금), 브랜드 뮤즈 임지연과 함께한 홀리데이 화보를 공개하고 2024년 홀리데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로제도르는 매년 ‘Light Me(라이트 미)’ 슬로건 아래 홀리데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특히 올해는 홀리데이 파티를 컨셉으로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키우고 있다.
임지연은 레드와 블랙 드레스를 활용해 서로 상반된 매력의 화보를 연출했다. 그는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미소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로제도르의 ‘듀 위드(Dew With)’ 컬렉션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해 흠잡을 데 없는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홀리데이 시즌의 메인 제품인 듀 위드 컬렉션은 두 개의 물방울이 포개지며 하나의 아트피스를 이루는 제품으로, 로제도르만의 정교한 디테일과 고급스러운 광택이 돋보인다.
함께 로제도르는 오는 12월 25일(수)까지 홀리데이 시즌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홀리데이 신제품 대상 30%, 베스트 제품 대상 25% 할인을 비롯해 커플링 전 제품 20%에 추가 5% 할인 및 무상 각인 이벤트 등의 다채로운 혜택들로 구성됐다.
한편, 로제도르는 11월 25일(월) 홀리데이 캠페인 영상 공개를 예정하고 있다.
267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