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올 가을 대세 아우터, ‘공승연’의 스웨이드 블루종

올 가을 대세 아우터, ‘공승연’의 스웨이드 블루종 | 1
[사진출처=공승연 개인 SNS]

오늘 공승연의 스타일링에서 주목할 아이템은 바로 스웨이드 블루종이다.

요번 시즌 특히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웨이드 재킷은 고급스러운 텍스처와 캐주얼한 실루엣을 갖춰 가장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스웨이드 소재가 주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은 가을의 분위기와 완벽히 어울리는데다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올 가을 대세 아우터, ‘공승연’의 스웨이드 블루종 | 2
[사진출처=공승연 개인 SNS]

스웨이드는 부드러운 촉감과 은은한 광택감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스웨이드가 캐주얼한 블루종의 실루엣과 만나면 부담스럽지 않은 고급스러움이 완성된다.

올 가을 대세 아우터, ‘공승연’의 스웨이드 블루종 | 3
[사진출처=공승연 개인 SNS]

블루종 특유의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어깨선과 볼륨감은 스타일에 생동감을 더해주고, 공승연의 초이스처럼 적당히 여유로운 핏의 아우터 들은 데일리 룩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올 가을 대세 아우터, ‘공승연’의 스웨이드 블루종 | 4
[사진출처=공승연 개인 SNS]

공승연이 초이스한 따뜻한 느낌의 브라운 컬러는 특히 가을 시즌에 많은 인기를 끈다. 브라운, 베이지, 카멜 등 뉴트럴 계열의 색상은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하기가 쉬워 실용적이다.

스웨이드는 텍스처가 돋보이는 소재이므로, 데님, 울, 가죽과 같은 다른 질감의 아이템과 함께 스타일링하면 더 풍성한 느낌으로 연출 할 수 있다.

스웨이드 블루종은 올 가을 필수 아우터 중 하나로 클래식과 캐주얼의 경계를 넘나드는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그 자체로도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멋진 가을 스타일을 완성하는 치트키 아이템이 될 것이다.

19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