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패션에서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톤온톤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배우 수현은 브라운 톤의 부드러운 색감을 조합해 따뜻하면서도 우아한 겨울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톤온톤 스타일은 비슷한 계열의 컬러들을 레이어링해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스타일링 방법으로 몇 가지 사항만 기억해 두면 손쉽게 우아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수현은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해주는 브라운 퍼 재킷을 초이스 하고 여기에 부드러운 니트와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팬츠, 그리고 룩의 밸런스를 맞춰 줄 크림 컬러의 백으로 차분한 톤온톤 룩을 완성했다.
톤온톤 스타일을 연출할 때는 같은 계열의 색상을 선택하되, 소재나 톤의 차이를 활용해 변화를 주는 것이 중요하다.
퍼, 니트, 레더 등 다양한 소재를 조합하면 겨울철 톤온톤 스타일에 깊이를 더할 수 있다.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 수현이 초이스 한 것처럼 밝은 컬러 소품을 활용하면 룩에 포인트를 주고 밸런스를 잡아 줄 수 있다.
수현의 톤온톤 룩처럼 브라운 컬러로 조합해 본 겨울 스타일은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이 겨울, 세련된 톤온톤 룩은 당신의 스타일에 따뜻하고 우아한 감각을 더해줄 것이다.
11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