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쿠튀르 캐주얼 브랜드 ‘위크엔드 막스마라 (Weekend Max Mara)’가 봄을 앞두고 브랜드의 클래식 아이템인 트렌치 코트에 모던함을 더한 새로운 변주의 컬렉션을 공개했다.
처음 선보인 이후 꾸준히 사랑받으며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위크엔드 막스마라의 트렌치 코트는 계절마다 반복해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다재다능한 아이템이다.
캐주얼한 무드의 트렌치 코트는 공원에서 여유를 즐기거나, 바쁜 도시 생활에서 벗어나 잠시간 자연에서 휴식을 취하는 순간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이번 시즌에는 울트라 크롭 기장부터 짧은 스윙 형태, 긴 스윕 기장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되며, 후드나 드로스트링 디자인, 벨 슬리브, 울과 코튼 소재의 개버딘 조합 등 새로운 디테일이 더해진 아이템들도 만나 볼 수 있다.
제품 뒷면에 위크엔드 로고가 새겨진 리버시블 트렌치 코트는 테두리를 따라 테이핑 디자인으로 마무리해 더욱 돋보인다. 또한, 방수 기능을 갖춘 트렌치 코트는 디자인과 기능에 따라 도시와 자연을 넘나들며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위크엔드 막스마라가 제안하는 2025 봄/여름 트렌치 컬렉션은 국내 매장 및 한국 위크엔드 막스마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24 Likes
8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