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위크엔드 막스마라, 2025 봄/여름 캠페인 공개

위크엔드 막스마라, 2025 봄/여름 캠페인 공개 | 1
[사진제공=위크엔드 막스마라(Weekend Max Mara)]

이탈리아 쿠튀르 캐주얼 브랜드 ‘위크엔드 막스마라(Weekend Max Mara)’가 2025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이며 편안함과 웃음, 경쾌함을 담은 시즌 캠페인 ‘리스본 다이어리(Lisboa Diary)’을 공개했다.

위크엔드 막스마라, 2025 봄/여름 캠페인 공개 | 2
[사진제공=위크엔드 막스마라(Weekend Max Mara)]

모델 그레이스 발렌타인(Grace Valentine)과 포토그래퍼 션 토마스(Sean Thomas)가 함께한 이번 위크엔드 막스마라 2025 봄/여름 캠페인 리스본 다이어리는 포르투갈 리스본의 활기찬 중심가를 배경으로 대서양의 신선한 바람에 실려오는 달콤쌉싸름한 오렌지 향처럼 부드러운 햇살을 받은 듯한 이미지를 통해 리스본 거리의 생동감을 담아냈다.

위크엔드 막스마라, 2025 봄/여름 캠페인 공개 | 3
[사진제공=위크엔드 막스마라(Weekend Max Mara)]

도시의 따뜻한 빛으로 물든 이번 캠페인은 리스본의 역사, 아름다움, 그리고 숨겨진 진정한 매력을 탐험하는 그녀의 우아하고 자유로운 여정을 그리며, 위크엔드 막스마라만의 자유로운 정신을 보여준다.

위크엔드 막스마라, 2025 봄/여름 캠페인 공개 | 4
[사진제공=위크엔드 막스마라(Weekend Max Mara)]

특히, 맑고 푸른 하늘과 생생한 푸른색과 노란색으로 이뤄진 정교한 아줄레주 마욜리카 타일을 배경으로 위크엔드 막스마라의 아이코닉한 아이템 개버딘 트렌치코트와 러스티하고 얼시한 색감의 파스티치노 백을 활용해 편안하면서도 다채로운 우아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위크엔드 막스마라, 2025 봄/여름 캠페인 공개 | 5
[사진제공=위크엔드 막스마라(Weekend Max Mara)]

또한 캠페인 속 가죽 재킷이나 부드러운 블루종 안에 언뜻 보이는 스트라이프 셔츠와 티셔츠, 여유로운 팬츠 수트, 스포티한 아우터, 점프수트, 여러가지 스타일의 데님, 그리고 프린트 실크 스커트 등 다양한 2025 봄/여름 컬렉션 제품이 시장이나 옛스러운 제과점 등 리스본의 깊은 전통을 간직한 그림 같은 거리와 어우러져 여행을 즐기기에 완벽한 아이템이 되어준다.

따뜻한 계절에 어울리는 편안하고 자유로운 무드의 스타일을 제안하는 위크엔드 막스마라 2025 봄/여름 컬렉션은 국내 매장 및 한국 위크엔드 막스마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763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