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은 언제나 세련되고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대표적인 컬러다. 하지만 같은 올블랙 룩이라도 스타일링 방식에 따라 전혀 다른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오늘은 서로 다른 개성으로 올블랙 룩을 연출한 블랙핑크 로제와 배우 신예은의 스타일링에 대해 살펴보자.
#로제의 시크한 록스타 무드

블랙핑크 로제는 레더 아이템을 활용해 강렬한 록스타 무드를 연출했다. 루즈한 블랙 레더 재킷에 미니 스커트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을 더했다.

여기에 화이트 삭스와 메탈 장식이 돋보이는 힐로 빈티지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을 잘 살렸다. 레더 소재가 주는 강인한 느낌과 대비되는 로제의 밝은 헤어 컬러는 전체적인 스타일에 심플하지만 강렬한 포인트가 된다.

불필요한 디테일 없이 간결한 아이템만을 활용했지만, 레더 특유의 텍스처와 블랙 컬러의 깊이가 스타일을 더욱 고급스럽게 보이게 한다.
#신예은의 우아한 페미닌 무드

신예은은 컷아웃 디테일과 플로우 실루엣이 돋보이는 룩을 선보였는데, 크롭 기장의 브이넥 탑과 롱스커트에 오버사이즈 블랙 재킷을 더해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롱스커트가 주는 우아한 무드와 컷아웃 디테일이 가미된 탑의 만남은 세련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신예은의 스타일에서 눈여겨 볼 부분은 블랙 컬러 아이템들의 다양한 텍스처와 실루엣을 활용한 연출이다.

루즈핏 재킷은 부드럽게 흐르는 스커트와 조화를 이뤄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완성해 주고, 블랙 삭스와 스포티한 슈즈는 미니멀하면서도 감각적인 무드를 업 시켜 준다. 이처럼 똑같은 블랙컬러도 소재와 핏에 변화를 주면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같은 블랙, 다른 무드
요즘 가장 핫한 로제와 신예은의 스타일은 모두 올블랙 컬러로 연출했지만, 스타일링 방법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완성했다.
블랙 컬러의 힘을 활용하면서도 본인의 개성을 살릴 수 있도록 소재, 실루엣, 디테일에 주목한다면, 나만의 개성있는 올블랙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