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잇미샤 X 신예은, 로맨틱한 봄으로의 초대

잇미샤 X 신예은, 로맨틱한 봄으로의 초대 | 1
[사진제공=잇미샤]

잇미샤는 따스한 설렘과 로맨틱한 무드를 담은 봄 컬렉션 “DEAR. MY SPRING”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본격적인 새로운 계절의 시작을 앞두고, 봄을 기다리는 모든 순간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잇미샤 X 신예은, 로맨틱한 봄으로의 초대 | 2
[사진제공=잇미샤]

공개되는 컬렉션에는 다가올 시즌에 입기 좋은 자켓류가 다수 포함되어 있다. 봄부터 꾸준히 착용 가능한 테일러드 자켓은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포멀한 아이템으로, 와펜과 슬릿 디테일을 추가해 캐주얼함을 더했다.

잇미샤 X 신예은, 로맨틱한 봄으로의 초대 | 3
[사진제공=잇미샤]

고급스러운 소재의 트위드 자켓과 이너로 착용한 프릴 블라우스의 매치도 눈에 띈다. 잇미샤의 이 트위드는 편안한 데님 쇼츠나 원피스 등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되며 봄의 생동감을 더해줄 예정이다.

잇미샤 X 신예은, 로맨틱한 봄으로의 초대 | 4
[사진제공=잇미샤]

이번 캠페인은 현재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에서 러블리한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잇미샤의 새로운 브랜드 뮤즈 신예은과 함께 진행되었으며, 그녀는 잇미샤의 페미닌한 무드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더욱 완성도 높은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 속 신예은은 트렌디룩과 페미닌룩을 오가는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그녀 특유의 화사한 분위기로 이번 시즌, 봄을 향한 기대를 한껏 높였다.

한편, 잇미샤의 “DEAR. MY SPRING” 기획전은 잇미샤 공식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공개,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18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