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테렉스 스텔스’ 등산화 출시…접지력 불만족 100% 환불
아디다스가 접지력을 강화한 신제품 ‘테렉스 스텔스’ 등산화에 대한 ‘접지력 테스트 28일’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테렉스 스텔스는 아디다스 아웃도어가 스텔스 아웃솔을 적용해 험난한 산악 지형이나 화강암이 주를 이루는 한국 산악 지형 등 어떠한 곳에서도 최상의 접지력을 지닌 등산화다. 편안함과 충격 흡수를 위해 아디프린 테크놀로지를 적용했고 프로 모더레이터가 발의 중심을 잡아 안정성을 높였다.
이에 아디다스는 제품에 대한 자신감과 확신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접지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접지력 테스트는 오는 4월 10일까지 테렉스 스텔스를 구입 후 제품에 대해 불만족 시 100% 환불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비자는 28일간 제품을 착용해보고 접지력 부분에서 만족하지 못할 경우 구매 시점으로부터 2주 이내에 아무 조건 없이 전액 환불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제품 환불은 제공되는 사유서에 불만족 사유와 기타 제품에 대한 평가를 기입하고, 구입한 매장에 영수증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단 제품 사용한 흔적이 없거나 영수증을 소지하지 않을 경우에는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없다.
이번 테스트 프로그램은 아디다스 테렉스 스텔스 제품군에만 해당된다. 자세한 제품 정보와 참여 방법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아디다스는 테렉스 스텔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아디다스 강남점에서 ‘아디다스 아웃도어 위크’를 진행한다. 제품 접지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나의 등반 스타일에 맞추어 개인별 맞춤형 제품을 제안하는 컨설팅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