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금요일, (여자)아이들 멤버 소연이 영국의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맥퀸 AW25 쇼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다.

(여자)아이들 소연은 2025 봄/여름 여성 프리 컬렉션의 올오버 네이비 및 버건디 컬러의 컬리지 스트라이프 크롭 재킷과 블랙 및 다크 그레이 컬러 Prince of Wales 울 모헤어 소재의 카고 팬츠를 매치해 쿨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소연은 여기에 한 피스의 크림 컬러 그레인 카프 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수작업으로 완성한 비대칭 디자인의 맥퀸 T-바 슬링 백을 더해 포인트를 주었다.


맥퀸의 T-바 슬링 백은 조절 가능한 가죽 스트랩을 활용하여 크로스백으로 착용 가능하며 맥퀸 로고가 인그레이빙된 실버 톤 메탈 소재의 T-바 버클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소연은 블랙 레더 소재의 케이지 샌들과 실버 톤 메탈의 스컬 훕 이어링을 더해 트렌디한 공항패션 룩에 완성도를 높였다.
3월 8일(현지시각) 파리에서 공개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션 맥기르(Seán McGirr)의 2025 가을 겨울 패션쇼에 한국 대표로 참석한 ‘(여자)아이들’ 소연과 ‘엑스오, 키티’로 화제를 모은 배우 이상헌이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여자)아이들 소연은 블랙 울 가바르딘 소재의 T-바 체인 디테일이 있는 슈렁큰 더블 브레스트 테일러드 재킷과 블랙 울 가바르딘 소재의 테일러드 킥백 팬츠, 그리고 아이보리 워시드 실크 쉬폰 소재의 플리츠 디스트레스트 하이넥이 포인트인 셔츠를 더해 시크한 수트 룩을 연출했다.

그녀는 여기에 크림 컬러 그레인 카프 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수작업으로 완성한 비대칭 디자인의 맥퀸 T-바 슬링 백과 크림 컬러의 매끄러운 램 나파 가죽 소재로 제작된 태슬 참, 블랙 레더 케이지 샌들에 실버 컬러의 딥 로즈 링과 딥 로즈 이어링, 실버 컬러의 스컬 훕 이어링으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한편, 이상헌은 블랙 울 개버딘 소재에 T-바 체인 디테일을 더한 포워드 숄더 트위스트 테일러드 재킷과 블랙 울 개버딘 소재의 테일러드 킥백 트라우저와 매치해 강렬한 블랙 룩을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한편, 소연과 이상헌이 참석한 션 맥기르(Seán McGirr)의 2025 가을 겨울 패션쇼는 맥퀸 소셜 채널 및 맥퀸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