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게스,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링 제안

캠핑을 비롯한 레저 인구가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아웃도어 룩이 어느덧 하나의 패션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아웃도어 룩은 이제 단순히 레저활동에 필요한 옷의 개념을 뛰어넘어 일상생활 깊숙히 스며들었다.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게스의 아우터들과 함께 다양한 스타일링 비법을 알아보자.

정장에도 캐주얼에도 OK!

게스 라쿤퍼 트리밍 점퍼

정장에는 포멀한 디자인의 코트만 매치할 수 있다는 편견은 이제 버려도 될 것 같다. 직선미를 강조한 디자인의 아우터 경우에는 블랙과 같이 노멀한 컬러를 선택한다면 정장에 매치하여 따뜻해 보이는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최근 출시와 동시에 기록적인 판매율을 보이고 있는 게스의 라쿤퍼 트리밍 점퍼의 경우 스퀘어 형태의 빅사이즈 포켓이 더해져 아웃도어 룩 특유의 감성을 그대로 전달해줄 뿐만 아니라 무광택의 소재가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연출해주는 핫한 아이템이다.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원할때에는 톤다운된 레드 컬러 제품을 선택해 베이지 컬러의 치노팬츠에 매치해보자. 일상 생활에서도 착용가능한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아웃도어룩을 완성할 수 있다.

톡톡 튀는 커플룩으로

식상한 커플 티셔츠는 이제 그만! 커플 아우터야 말로 세련된 커플룩의 진수를 보여줄 수 있다. 세로형의 지퍼 디테일이 돋보이는 볼륨감 있는 다운 점퍼는 큐트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의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남성의 경우에는 데님 팬츠를 매치해 스포티한 느낌으로 여성의 경우에는 미니스커트에 노르딕 패턴의 니삭스를 매치해 큐트한 느낌을 연출해 같은듯 다른 커플 룩을 연출해보자.

체감온도가 내려갈수록 마음도 더불어 추워지기 마련이다. 게스에서 제안하는 아웃도어 스타일의 아우터와 함께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겨울을 보내자.

79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