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출발한 브랜드 골든구스 (GOLDEN GOOSE)가 4월 15일 새로운 스니커즈 트루스타(True-Star)를 출시했다.

트루스타 스니커즈는1960년대 후반의 러닝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빈티지한 요소들을 현대적인 장인정신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담았다.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슈퍼스타(Super-Star) 실루엣을 간결하게 재구성하면서 여기에 네모난 형태의 토캡, 접을 수 있는 힐 탭, 그리고 빈티지 러닝 트랙을 떠올리게 하는 정교한 스티칭을 결합하였다.


힐탭의 지그재그 스티치는 파란만장한 삶의 여정을 상징하고, 대비되는 컬러의 트레킹 스타일 슈레이스를 길게 마무리하여 대담함을 강조했다.

부드러운 가죽 안감과 편안한 지지력을 제공하는 밑창은 오랜 시간 편안함을 제공한다. 먼지 묻고 닳아진 밑창은 모든 여정에 나아가는 발걸음들을 담아내며 골든구스의 상징적인 스타 로고와 함께 흔들림 없는 진정성을 이야기하고 있다.

컬러웨이는 화이트, 브라운 스웨이드 두 가지의 남녀공용 스타일과 여성 전용으로 출시된 파스텔 핑크 스웨이드 총 세 가지로 구성되었다. 또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다른 컬러로 구성된 두 개의 슈레이스 세트가 함께 제공된다.



한편 골든구스는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 자스민 파올리니 (Jasmine Paolini)와 함께한 트루스타 캠페인을 공개했다. 트루스타 캠페인 영상에서 자스민 파올리니는 진정성을 주제로 그것이 자신에게 어떤 의미인지를 탐구한다. 자스민 파올리니는 “저에게 진정성이란 제가 믿고 있는 가치를 추구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삶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진실함이며, 올바르게 살아가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항상 제 주변 사람들에게 성실하게 행동하려고 노력합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저라는 사람이 완성되었고, 앞으로 다가올 일들도 기대가 됩니다. 이탈리아 선수로서 골든구스 가족의 일원이 된 것은 매우 특별한 일이고, 저와 같은 방식으로 진실성을 추구하는 골든구스와 이러한 가치를 공유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라고 밝혔다.
골든구스의 새로운 스니커즈 트루스타는 골든구스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www.goldengoose.com)와 국내 골든구스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ABOUT JASMINE PAOLINI
자스민 파올리니는 폴란드 출신 어머니와 테니스에 열정을 가진 이탈리아 출신 아버지를 둔 인물이다. 자스민 파올리니는 2024년에 세계 랭킹 4위로 올라서며 가장 높은 랭킹을 기록한 이탈리아 여성 단식 선수라는 역사를 썼다. 그녀의 주요 성과로는 프랑스 오픈과 윔블던에서 그랜드 슬램 결승에 진출, 두바이에서 첫 WTA 1000 단식 타이틀을 획득, 사라 에라니(Sara Errani)와 함께 올림픽 복식 금메달을 획득, 그리고 이탈리아를 빌리 진 킹컵 결승에서 승리로 이끌며 중요한 역할을 했고 이 모든 성과를 통해 그녀는 세계 최고의 테니스 스타로 확고히 자리매김하였다.
#ABOUT GOLDEN GOOSE
골든구스(Golden Goose)는 “완벽한 불완전함(Perfectly Imperfection)”, 진정성과 유니크함을 추구하는 신념으로 탄생한 글로벌 럭셔리 기업이다. 2000년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출발한 골든구스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를 아우르는 브랜드로, 스니커즈에 특화된 기술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의류, 가방, 액세서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선보이며 업계 아이코닉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다. 최고의 품질과 브랜드 특유의 리브드-인(lived-in) 디테일은 골든구스의 상징이 되었다.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와 정통성, 장인정신을 중요시하는 골든구스의 모든 제품은 오늘날에도 이탈리안 아티잔들의 섬세한 수공예 작업을 통해 이루어지며, 클래식한 이탈리안 스타일과 세련된 빈티지함을 반영하고 있다. 현재 골든구스는 굳건한 브랜드의 신념을 토대로 새로운 시대의 럭셔리 소비자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브랜드로 성장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