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정은채, 우아함은 색이 아니라 분위기

[사진출처=정은채 개인 SNS]

정은채가 최근 개인 SNS에 선보인 스타일링은 뉴트럴 톤이 왜 우아함의 대명사로 불리는지를 명확히 보여준다.

declover ad
[사진출처=정은채 개인 SNS]

화이트, 크림, 베이지, 카멜 계열의 컬러는 자극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동시에 고요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이러한 컬러들은 계절과 유행을 타지 않고, 따뜻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완성해 준다. 이렇게 뉴트럴 톤이 우아한 느낌을 주는 이유는 아마도 ‘절제’에 있다. 강렬한 컬러나 복잡한 패턴 없이도 충분히 아름다움을 드러낼 수 있다는 자신감이 뉴트럴 룩에는 담겨 있다.

[사진출처=정은채 개인 SNS]

정은채의 스타일 또한 마찬가지다. 정은채가 초이스한 크림 톤의 셋업은 실루엣과 소재로 전체적인 스타일과 분위기를 만들어 낸다.

[사진출처=정은채 개인 SNS]

은은한 광택과 드레이프가 살아 있는 텍스처, 흐르는 듯한 라인, 그리고 여유 있는 핏이 모두 절제된 매력으로 이어진다. 여기에 정은채는 따뜻한 브라운 컬러의 레더 백을 더해 더욱 고급미 넘치는 룩으로 완성했다.

[사진출처=정은채 개인 SNS]

뉴트럴 톤의 옷들은 피부 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얼굴을 화사하게 돋보이게 하는데, 컬러의 간섭이 적기 때문에 실루엣이나 소재, 소품에 집중할 수 있어 스타일과 디자인의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강조할 수 있다.

정은채처럼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완성했을 때 더욱 ‘있는 그대로의 멋’이 살아나는 것도 뉴트럴 톤이 가진 강력한 장점이다. 결국 뉴트럴 톤은 컬러가 아니라, 인물 자체가 강조될 때 더욱 존재감이 드러난다. 조용하지만 강하게, 단순하지만 깊게. 뉴트럴 컬러는 이렇게 우아함의 정석이 된다.

이번 주말에는 화려한 컬러보다 더 눈에 띄는, 이 차분한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집중시킬 뉴트럴 톤의 힘을 다시 한번 믿어보자.

8k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