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직 한 여름이 시작되지도 않았지만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시원한 스타일링을 위해 밝은 색이나 경쾌한 프린트를 찾기 마련이다. 하지만 의외로 시크한 세련미를 원한다면 ‘올 블랙 스타일링’을 눈여겨 보자.

류이서가 선보인 해변에서의 올 블랙 룩은 블랙의 매력을 시원하게 잘 풀어낸 예로, 여름 블랙 스타일링의 모범답안과도 같은 룩이다.

이번 룩에서 가장 눈에 띄는 포인트는 튜브탑과 맥시스커트의 조합이다. 상의는 얇은 스트랩이 목 뒤로 이어지는 슬림한 튜브탑을 초이스해 쇄골과 어깨 라인이 드러나는 시원한 느낌을 연출했다.

여기에 하늘하늘하게 흩날리는 블랙 맥시스커트를 더해 전체적인 컬러를 올 블랙으로 통일 했음에도 무겁지 않게 느껴지는 써머 룩을 완성했다.

액세서리의 선택 또한 전체적인 밸런스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류이서는 광택감이 도는 실버 백으로 올 블랙 룩에 강렬한 포인트를 줬고, 심플한 실버 액세서리와 발등이 드러나 시원한 느낌을 주는 스트랩 샌들을 매치해 전체적으로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룩을 연출했다.

여름철 올 블랙 스타일은 시크함과 쿨함의 균형이 중요하다. 무거운 소재나 답답한 핏은 피하고, 류이서처럼 피부를 시원하게 드러내거나 가볍고 시어한 원단을 활용하면 블랙의 장점을 오히려 돋보이게 할 수 있다.
무채색이지만 결코 심심하지 않은, 깊고 여유로운 블랙 스타일링. 더위에 맞서는 또 하나의 쿨한 선택지가 될 수 있다.
13k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