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트와이스 지효, “무대 위의 자유, 무대 밖의 진심”

20250722 jihyo 2 1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트와이스의 6번째 월드 투어 의 포문을 연 인천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지효가 <싱글즈> 8월호 화보와 인터뷰를 통해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속 지효는 핑크 핫팬츠와 블랙 톱을 매치해 고혹적이면서도 당당한 무드를 선보였고, 시크한 올 블랙 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한계 없는 스타일링을 증명했다.

20250722 jihyo 1 2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이번 앨범과 솔로곡, 그리고 무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앨범 프로모션 차 공개된 솔로곡 ‘ATM’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평소 도전해보고 싶던 힙한 무드의 곡이었어요. 멜로디컬한 보컬을 얹었을 때 딱 맞는 느낌이 들었죠.”라고 밝혔다. 멤버들의 솔로곡을 처음 들었을 때는 “다들 이런 장르를 하고 싶어했구나, 새롭고 재미있었어요”라며 웃어 보였다.

20250722 jihyo 3 3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녹음에 유독 애정을 쏟는 지효는 이번 앨범에서도 가장 공을 들인 곡으로 ‘MARS’를 꼽았다. 그는 “고음 파트가 많고 감기에 걸려서 유독 어려웠어요. 다른 곡을 녹음하다가도 ‘다시 해볼게요’라며 몇 번이고 도전했죠.”라고 회상했다. 팬들이 가장 좋아할 곡으로는 ‘RIGHT HAND GIRL’을 선택하며 “콘서트에서 들어야 진짜 매력이 살아나요. 기존 트와이스와는 또 다른 무드라 반응이 좋을 것 같아요.”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지효는 10년의 연습생 시기와 10년의 트와이스 활동을 ‘감사함’으로 정의했다. 그는 “트와이스로 활동할 수 있다는 게 늘 자랑스럽고 감사해요. 앞으로도 팀과 솔로를 오가며 꾸준히 무대에 서고 싶어요. 팬들과 교감하면서 계속 이렇게 지낼 수 있으면 좋겠어요. 말처럼 쉬운 일은 아니지만, 그만큼 더 노력할게요.”라며 팬들에게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지효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8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7월 30일에는 지효와 함께한 <싱글즈> 디지털 커버도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35 Like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