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금강제화, ‘아웃도어 대전’ 최대 50% 세일

금강제화, ‘아웃도어 대전’ 최대 50% 세일 | 1금강제화(대표 신용호)가 7일부터 20일까지 14일간 아웃도어 의류와 슈즈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아웃도어 대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금강제화 단독매장에서 진행되며, 헬리한센 아웃도어 의류를 비롯해 PGA 투어, LPGA 골프 의루를 3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리갈과 랜드로바 고어텍스 슈즈, PGA 투어 골프화, 랜드마스터 등산화 등 아웃도어 슈즈를 2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 선보이는 헬리한센 방수재킷은 자체 연구개발한 헬리테크 퍼포먼스 소재가 적용돼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하고, 화사한 컬러로 아웃도어부터 일상생활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외 방수, 투습 기능이 뛰어나 발을 쾌적한 상태로 유지시켜주는 랜드로바 고어텍스 슈즈, 세련된 디자인의 PGA TOUR 골프화, 논슬립 기능이 우수한 랜드마스터 등산화 등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아웃도어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 나들이 시즌을 맞이해 아웃도어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의 증가에 맞춰 이번 아웃도어 대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등산, 골프에서부터 가벼운 가족 나들이까지 야외활동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실속적인 가격에 구입하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409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