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헤리토리, 남성 ‘컬러 재킷’ 6종 출시

헤리토리, 남성 ‘컬러 재킷’ 6종 출시 | 1컨템포러리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리토리(HERITORY)가 간절기뿐만 아니라 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남성 컬러 재킷 6종을 출시했다.

헤리토리의 2014 S/S 시즌의 주력 상품인 ‘린넨 컬러 재킷’은 4버튼 형태의 슬림핏 재킷으로 코튼린넨 소재를 사용해 시원한 착용감과 우수한 신축성을 자랑한다. 기본적인 재킷 형태 외에도 카라를 세워 차이나 카라의 디자인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소매 안쪽에 다른 색상으로 포인트를 줘 접어 입으면 색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린넨의 소재감을 살릴 수 있는 파스텔 톤을 사용했으며 색상은 핑크, 블루 2가지.

‘미니 체크 재킷’은 체크 무늬 패턴을 사용해 세련되고 고급스런 느낌 주는 제품으로 투버튼 슬림핏으로 제작돼 캐주얼을 비롯 정장에도 매치가 쉽다. 청량감 있는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좋아 간절기에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블루, 베이지 등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봄의 싱그러움을 닮은 그린 컬러 재킷도 출시됐다. 면 옥스포드 소재의 투버튼으로 제작된 이 제품은 아웃포켓 디자인과 카라 뒷면의 스트라이프 배색이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밝은 컬러감과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체크셔츠, 반바지 등과 매치해도 잘 어울리며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색상은 그린, 블루 2종.

헤리토리 관계자는 “최근 20도를 넘는 초여름 날씨가 계속되면서 기온에 따라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는 재킷이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며 “린넨 등 청량감을 주는 소재 및 봄에 맞는 화사한 컬러 재킷이 젊은 남성들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184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