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피아나가 제안하는 가장 우아한 연말 선물

이탈리아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Loro Piana)가 연말을 맞아 섬세한 소재와 절제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기프트 셀렉션을 제안한다. 일상은 물론 특별한 순간까지 아우르는 이번 추천 아이템은 여성과 남성을 위한 각기 다른 매력의 여섯 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먼저 여성을 위한 기프트로는 로로피아나를 대표하는 캐시미어 액세서리와 세련된 소가죽 아이템이 포함됐다. ‘프리송(Frisson)’ 마감으로 은은한 광택감을 더한 그란데 우니따 머플러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어떤 자리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베이비 캐시미어 소재로 완성된 융프라우 장갑은 독보적인 부드러움과 따뜻함을 자랑하며, 다이아몬드 스티치 디테일로 절제된 우아함을 더했다. 또한 소프트 지벨린 소재의 엑스트라 카드 홀더는 컴팩트한 비율과 유려한 라인, 웨이브 스타일 디자인으로 실용성과 세련미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아이템이다.



남성을 위한 기프트는 로로피아나의 헤리티지와 현대적인 감각을 균형 있게 담아냈다. 낮은 프로필의 클래식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테니스 워크 스니커즈는 캐러멜 컵솔을 적용해 기능성과 도시적인 스타일을 동시에 완성한다.

캐시미어 키드에서 얻은 첫 솜털로 제작된 트웰브 캐시미어 스카프는 가볍고 포근한 착용감과 섬세한 스트라이프 디테일로 겨울 스타일에 품격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풍성한 카프스킨과 대비되는 나파 가죽 안감이 특징인 엑스트라 2단 카드 홀더는 실용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들을 위한 세련된 액세서리다.
부드러운 캐시미어 액세서리부터 정제된 레더 소품, 감각적인 슈즈까지. 로로피아나의 연말 기프트 셀렉션은 받는 이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섬세하게 고려한 품격 있는 선택이 될 것이다. 위 제품들은 모두 로로피아나 부티크와 loropian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FS공항패션] 김하늘, 여성스러운 ‘캐시미어 코트’로 시선 싹쓸이 13 20160129 Ha Neul Kim e1454027741998 11](https://fashionseoul.com/wp-content/uploads/2016/01/20160129_Ha-Neul-Kim-e1454027741998.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