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레스모아, 글로벌 히트상품 아식스 ‘젤라이트3’ 공식 판매

레스모아, 글로벌 히트상품 아식스 ‘젤라이트3’ 공식 판매 | 1슈즈 멀티숍 레스모아가 글로벌 히트상품인 아식스 ‘젤라이트3’를 공식 판매한다.

아식스 젤라이트3(GEL-LYTE 3)는 해외에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슈되고 있는 인기 아이템으로 최근 국내 온라인 거래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레스모아 측은 자체 검증을 마치고 아식스 측과 협의해 국내에서 단독으로 '젤라이트 3'를 정식 수입하기로 한 것이다.

레스모아는 오는 19일부터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좋은 오레오 컬러 포함 총 3 디자인의 단독 판매를 시작으로 서울 레스모아 명동중앙점, 명동본점, 신촌지점, 건대지점 등을 포함한 전국 10개점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레스모아 관계자는 “젤라이트3의 정식 판매에 앞서 고객들의 구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고, 히트가 예상되는바 올 하반기까지 지속적으로 젤라이트3 제품을 운영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레스모아는 고객들이 원하는 글로벌 히트제품의 판매를 강화해 대한민국 대표 슈즈 멀티숍으로서의 경쟁력을 확보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한편 젤라이트3는 아식스의 대표기술인 젤쿠션이 적용돼 착용감이 좋으며 어퍼의 혀부분이 발등 양쪽으로 갈라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독창적인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감까지 돋보여 전 세계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125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