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펜디, 드비알레와 두 번째 협업 스피커 공개

20260209 fendi 2 1
[사진제공=펜디(FENDI)]

이탈리아 럭셔리 하우스 펜디(FENDI)가 프랑스의 하이엔드 오디오 엔지니어링 브랜드 드비알레(DEVIALET)와 다시한 번 협업을 이어가며, 새로운 ‘펜디 x 드비알레 마니아(FENDI x DEVIALET Mania)’ 블랙 & 그레이 포터블 스피커를 공개했다.

AD-KFA

이번 에디션은 2024-25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에서 공개된 첫 협업의 성공에 이어 성사된 두 번째 프로젝트로, 럭셔리와 하이테크 기술이 교차하는 지점에서 다시 한 번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제시한다. 펜디의 대담한 크리에이티브 감각과 드비알레의 혁신적인 음향 엔지니어링이 결합되어, 이동 중에도 최상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 피스를 탄생시켰다.

AD-KFA

새롭게 공개된 블랙 & 그레이 에디션은 2022년 출시 이후 평단의 호평을 받은 드비알레의 스마트 포터블 스피커 ‘마니아(Mania)’ 모델을 기반으로 한다. 스피커를 감싸는 어쿠스틱 패브릭에는 펜디를 상징하는 블랙과 그레이 컬러의 투톤 FF 모노그램이 정교하게 적용되었으며, 앤트러사이트 컬러의 핸들과 크롬 디테일이 더해진 블랙 메탈릭 링이 세련된 인상을 완성한다. 우퍼 중앙에 배치된 펜디 로고는 이 제품이 단순한 음향 기기를 넘어 하나의 컬렉터블 디자인 오브제임을 분명히 드러낸다.

현대적이고 혁신적인 펜디 컬렉션의 정신을 반영한 ‘펜디 x 드비알레 마니아’ 블랙 & 그레이는 사운드 디자인의 새로운 어반 아이콘으로 자리한다. 독창적인 구조와 드비알레의 특허받은 실시간 어쿠스틱 매핑 기술을 통해 공간에 따라 자동으로 사운드를 조정하며, 어떤 환경에서도 균형 잡힌 360도 전방위 하이파이(Hi-Fi) 사운드를 구현한다. 30Hz부터 20kHz까지의 광범위한 주파수 응답은 깊고 물리적인 베이스와 선명한 고음을 동시에 전달한다.

또한, 4개의 마이크와 내장된 인텔리전스를 기반으로 주변 환경을 실시간 분석하는 ASC(Active Stereo Calibration) 기술을 적용해, 상황에 따라 최적화된 몰입형 사운드를 제공한다. 현대적인 노마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핸들 디자인과 IPX4 등급의 생활 방수 기능, 최대 10시간의 무선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 성능을 갖췄으며, 전용 충전 스테이션을 통해 끊김 없는 리스닝 경험을 완성한다.

펜디와 드비알레, 두 하우스의 장인정신과 혁신이 응축된 ‘펜디 x 드비알레 마니아’ 블랙 & 그레이 에디션은 현재 전 세계 일부 펜디 부티크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Likes
7 Shares
0 Comments

Loading...

강채원 에디터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