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소다-키사 슈즈, 가정의 달 맞아 ‘최대 40%’ 세일

소다-키사 슈즈, 가정의 달 맞아 ‘최대 40%’ 세일 | 1슈즈 브랜드 소다와 키사를 전개하고 있는 DFD패션그룹(회장 박근식)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최대 40% 할인하는 ‘고객 감사 세일’을 실시한다.

대표 수제화 브랜드인 소다와 컴포트 슈즈 네오리즘은 5월 11일까지 특정 품목에 한해 40% 할인하며, 일부 상품은 20~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탈리아 캐릭터 슈즈 마나스는 5월 한 달 내내 20% 품목할인을 진행한다. 마나스의 대표 나무굽 샌들과 생고무 몰드창의 빈티지한 샌들과 함께 편안한 웨지힐을 접목한 웨지힐 펌프스가 다양하게 구비되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닥스 제화와 키사는 5월 22일까지 20% 품목할인을 진행한다. 특히 닥스 구두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컬러 보스턴 백을 소진 시까지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DFD패션그룹 관계자는 “가정의 달에 사랑하는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할인행사를 마련했다”며 “DFD패션그룹의 다양한 구두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309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