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시슬리, 바디라인 강조 ‘라이브 360 셀러브리티’ 컬렉션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슬리(SISLEY)가 올 여름 360도 모든 각도에서 여성의 바디라인을 입체적으로 살려주는 ‘라이브 360 셀러브리티’ 컬렉션을 출시한다.

라이브 360은 지난해 출시 후 큰 인기를 끌었던 시슬리의 대표적인 컬렉션이다. 당시 완판을 기록한 바디컨 원피스를 포함해 올해에는 H라인, 튤립 실루엣 등 다양한 실루엣에 새로운 테크니컬 소재를 매치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타일을 선보인다.

라이브 360 셀러브리티 컬렉션은 계절감을 반영한 린넨, 레이스 등 소재에 테크니컬 소재를 믹스해 편안하게 몸을 감싸주며 바디라인을 슬림하고 입체적으로 살려주도록 기획됐다.

시슬리, 바디라인 강조 ‘라이브 360 셀러브리티’ 컬렉션 | 1이번 컬렉션에서 주목할 만한 제품은 소프트 페미닌함을 강조한 H라인 레이스 원피스다. 전면이 레이스인 이 원피스는 스트레치성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바디 커브라인을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시슬리, 바디라인 강조 ‘라이브 360 셀러브리티’ 컬렉션 | 2린넨과 테크니컬 소재를 믹스한 튤립 실루엣 원피스는 글래머러스한 느낌을 주는 동시에 어깨와 뒷판의 레이스 포인트로 섹시함을 자아낸다. 또 바디라인을 그대로 살려주는 바디컨 원피스는 올오버 프린트로 시선을 분산시켜 들키고 싶지 않은 군살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

베네통코리아 마케팅 최영미 실장은 “여름 시즌 잇 아이템 중 하나인 원피스를 올 여름 시슬리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라이브 360 셀러브리티 컬렉션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데이타임에는 테일러드 재킷과 함께 여성스러운 오피스룩으로 연출하고 볼드한 주얼리 하나로 나이트타임에는 섹시하고 핫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 패션 피플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139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