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베네통코리아, 홈페이지 리뉴얼...‘콘텐츠’ 강화

베네통코리아, 홈페이지 리뉴얼...‘콘텐츠’ 강화 | 1베네통코리아(대표 김창수)가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한 홈페이지는 베네통 이태리 홈페이지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브랜드 고유의 컬러감과 감각적인 스타일을 강조했다. 또한 커뮤니티티와 브랜드 스토리 카테고리를 확장해 쇼핑 외에도 문화, 라이프 전반에 이르는 풍성한 정보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베네통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상품을 론칭, 판매 상품 구성을 다양화 했다. 현재 이태리 직수입 티셔츠가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이달 말에는 베네통 여행용 캐리어, 다음달에는 비치타월, 비치 샌들 등 바캉스 대비 용품이 베네통 홈페이지를 통해 독점 출시될 예정이다.

국내 이용자의 쇼핑에 맞춘 UI도 눈에 띈다. 콘텐츠 제공, 쇼핑 기능 등 두 개로 나누어 있던 메인 페이지를 하나로 통합해 메뉴 간 이동을 쉽고 빠르게 했다. 콘텐츠 페이지와 구매 페이지의 연계성을 강화해 스타일 컷을 보며 해당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다.

또 홈페이지 가입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신규 가입 쿠폰과 적립금이 증정되며 구매에 따라 VIP, 골드, 실버, 패밀리 등 공식 쇼핑몰 등급이 적용돼 각 등급에 따라 매월 포인트와 할인 쿠폰,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베네통코리아 마케팅 최영미 실장은 “이번 베네통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는 다양한 웹 디바이스를 통해 베네통 제품과 스타일에 관한 정보를 전달하고 온라인 이용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도록 개편됐다”라며, “앞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유니크 하면서도 감각적인 브랜드의 스타일은 물론 사회, 문화 전반에 걸쳐 베네통 그룹의 근본적 가치를 고객과 꾸준히 소통하여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178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