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이진욱, 세련된 스포츠 아웃도어룩 ‘카리스마 물씬’

이진욱, 세련된 스포츠 아웃도어룩 ‘카리스마 물씬’ | 1배우 이진욱의 아웃도어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아웃도어 브랜드 살로몬(Salomon)의 전속 모델인 이진욱은 하이킹, 트레일 러닝,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등 다양한 콘셉트로 세련된 스포츠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평소 트레일 러닝 마니아로 알려진 이진욱은 보정이 필요 없을 정도로 뛰어난 신체 비율을 자랑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로 살로몬 2014 F/W 아웃도어룩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화보 촬영 관계자는 “이진욱은 더운 날씨에 두터운 다운 재킷을 입고도 내내 밝은 표정과 세세한 모니터링으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전했다.

살로몬 최재혁 과장은 “이진욱은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살로몬 아웃도어의 세련된 카리스마를 완벽하게 표현했다”라며 “살로몬의 F/W 라인은 시크하면서도 활용도가 매우 높아 개성 없는 아웃도어룩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진욱은 tvN드라마 ‘삼총사’의 소현세자 역을 맡아 오는 1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20140808_Salomon_LeeJinWook (3) 20140808_Salomon_LeeJinWook (2)

196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