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제이에스티나, 지드래곤 ‘펑키 인 로맨스’ 캠페인 영상 공개

제이에스티나, 지드래곤 ‘펑키 인 로맨스’ 캠페인 영상 공개 | 1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오는 20일 자사 유튜브 계정을 통해 핸드백 뮤즈인 지드래곤과 함께한 2014 F/W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펑크 인 로맨스(Punk In Romance)’를 콘셉트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의 로맨틱하면서도 시크함, 그리고 지드래곤의 강렬한 펑크 에너지를 완벽하게 어우러진 영상으로 담아냈다.

제이에스티나, 지드래곤 ‘펑키 인 로맨스’ 캠페인 영상 공개 | 2특히 제이에스티나의 유니크한 펑크함을 표현하기 위해 지드래곤의 강렬한 눈빛 연기와 애티튜드를 영상 속에 녹여내 한 장면마다 시선을 멈추게 하는 매력적인 영상으로 완성했다.

두 명의 지드래곤이 서로 다른 포즈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을 들고 있는 모습이나 핸드백이 반복되는 영상 기법, 속도감 있는 영상이 갑자기 느려지는 플레이 등 다양한 영상 기법으로 감각적인 패션 필름으로 표현한 것.

제이에스티나, 지드래곤 ‘펑키 인 로맨스’ 캠페인 영상 공개 | 3여기에 지드래곤의 펑크한 스타일링이 제이에스티나의 핸드백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지난 S/S 광고 캠페인과는 전혀 다른 매력의 지드래곤을 볼 수 있다.

한편 지난 1월 ‘비욘드 아이콘(Beyond Icon)’을 테마로 한 제이에스티나 14 S/S 광고 캠페인은 전 세계 80개국에 공개돼 7만 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145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