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에잇세컨즈, 한그루의 트렌디 아우터 스타일링 공개

[FS화보] 에잇세컨즈, 한그루의 트렌디 아우터 스타일링 공개 | 1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을 통해 새로운 로코퀸으로 등극한 배우 한그루가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 2014 F/W 화보서 감각적인 아우터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화보 속 한그루는 에잇세컨즈가 올 해 첫 선을 보인 에어구스를 비롯해 세련된 디자인의 케이프, 테일러드 체크 코트 등 이번 F/W시즌 트렌드를 이끌 다양한 아우터 제품을 선보였다.

[FS화보] 에잇세컨즈, 한그루의 트렌디 아우터 스타일링 공개 | 2아우터 안에 브라탑만을 매치해 가볍고 따뜻한 에어구스의 특징을 잘 살린 한그루는 그녀의 탄탄한 복근 실루엣도 노출돼 건강한 섹시미를 발산했다. 또한 그녀는 앙고라 니트와 숏팬츠를 케이프와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망사로 포인트를 준 모자를 착용해 센스있는 감각을 더했다.

[FS화보] 에잇세컨즈, 한그루의 트렌디 아우터 스타일링 공개 | 3이외 한그루는 페미닌한 코쿤 실루엣의 무스탕 그리고 겨울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테일러드 체크 코트, 스포티한 매력의 야구점퍼 등의 아우터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한편 한그루의 에잇세컨즈 아우터 화보는 패션 매거진 엘르, 코스모폴리탄 10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